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有意事必成 where there,s a will there,s a way 뜻을 품고 있으면 이룰수있다 010-7641-1981 평강이와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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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acceptance area 채택역
2 active memory 활동적 기억
3 actual product 실제제품
4 ad hoc research 수시조사
5 adoption process 수용과정
6 adoptor categories 수용자 범주
7 advertisability 광고성
8 advertisement 광고물
9 advertising 광고
10 AE 에이이
11 agent middlemen 대리중간상
12 AIDA model 아이다 모델
13 AIO 에이아이오
14 allowances 공제
15 alternative hypothesis 대립가설
16 anticlimax order 점강소구
17 Asch phenomenon 애쉬현상
18 assortment-search activities 구색탐색 활동
19 attitude 태도
20 attitude score 태도점수
21 attribute 속성
22 audience 수신자
23 audience selectivity 수신자 선택성
24 augmented product 확장제품
25 awareness set 인지세트
26 awareness thresholds 인지식역
27 backward channel 후방적 경로
28 bait pricing policy 미끼가격정책
29 bar code system 바코드 시스템
30 base price 기준가격
31 bases for positioning 포지셔닝의 근거
32 basing-point pricing policy 기점가격 정책
33 belief score 신념점수
34 belief/evaluation model 신념/평가모델
35 beliefs 신념
36 benefit pricing 효익가격결정
37 benefit segmentation 효익세분화
38 benefits 효익
39 better mousetrap hypothesis 보다 나은 쥐덫의 가설
40 blackbox model 암흑상자모델
41 blanket brand 통합상표
42 brand 상표
43 brand extension strategy 상표확장전략
44 brand loyalty 상표충성
45 break-even point 손익분기점
46 business portfolio 사업 포트폴리오
47 buygrid 구매행렬
48 buying scenario 구매시나리오
49 buystage 구매단계
50 campaign 캠페인
51 cannivalism 제살깍아먹기
52 carryover effect 이월효과
53 cash discounts 현금할인
54 causal research 인과적 조사
55 central beliefs 중심신념
56 cents -off pricing policy 특별염가정책
57 change strategy 변경전략
58 channel conflict 경로갈등
59 channel dynamics 경로역학
60 channel structure 경로구조
61 CI 씨아이
62 climax order 점증소구
63 clustered preference pattern 집군화 선호패턴
64 clutternce effect 착란효과
65 coding 기호화
66 cognitive dissonance 디서넌스
67 cognitive learning 인지적 학습
68 communications 커뮤니케이션
69 communicator 송신자
70 company mission 기업사명
71 company opportunities 기업기회
72 comparative advertising 비교광고
73 compensatory model 보상적 모델
74 competitive structure analysis 경쟁구조분석
75 composite hypothesis 복합가설
76 concentrated market 집중화시장
77 concentrated marketing 집중화 마케팅
78 concept testing 개념시험
79 conceptual definition 개념적 정의
80 conditional learning 조건화 학습
81 conjunctive model 속성결합모델
82 consistency theory 일관성 이론
83 construct 가설적 구성개념
84 consumer behavior 소비자 행동
85 consumer behavior model 소비자 행동모델
86 consumer goods 소비용품
87 consumer judgment rule 소비자 판단규칙
88 consumer socialization 소비자 사회화
89 contribution 공헌이익
90 controllable factor 통제가능요인
91 convenience goods 편의품
92 conversional marketing 전환적 마케팅
93 cooperative advertising 협동광고
94 core market 핵심시장
95 core product 핵심제품
96 corporate advertising 기업광고
97 corporate identity program 기업이미지 통일화 작업
98 corporate loyalty 기업충성
99 cost-plus pricing 원가가산 가격결정
100 counter marketing 카운터 마케팅
101 CPM 씨피엠
102 creative adaptation 창의적 적응
103 critical statistics 임계통계량
104 cross-sectional design 횡단면적 설계
105 cultural values 문화적 가치
106 culture 문화
107 customary price 관습가격
108 customer 고객
109 customer base 고객기반
110 customer orientation 고객지향성
111 decentralized market 분권화시장
112 decision making unit 의사결정단위
113 decoding 해독
114 defense mechanism 방어기제
115 defining variables 정의변수
116 demand management 수요관리
117 demand schedule 수요스케줄
118 demarketing 디마케팅
119 demarketing advertising 수요저지광고
120 derived demand 파생수요
121 descriptive research 기술적 조사
122 descriptor 묘사변수
123 developmentalmarketing 개발적 마케팅
124 differential thresholds 차이식역
125 differentiated marketing 차별화 마케팅
126 diffused preference pattern 확산된 선호패턴
127 diffusion process 확산과정
128 diffusion rate 확산률
129 discounts 할인
130 disjunctive model 속성분리모델
131 distribution channel 유통경로
132 distribution warehouse 유통창고
133 dollar vote 달러보트
134 editorial support 편집자 지원
135 elimination-by-aspects model 속성제거모델
136 emotional motive 감성적 동기
137 encoding 기호화
138 enen pricing policy 개수가격정책
139 environmental factors 환경요인
140 environmental oppotunies 환경기회
141 environmental scanning 환경탐사
142 escalator pricing 물가연동 가격결정
143 evoked set 환기세트
144 experience curve 경험곡선
145 experience field 경험영역
146 exploratory research 탐색적 조사
147 exposure 노출
148 extended belief/evaluation model 확장된 신념/평가모델
149 extinction 소멸
150 facilitator 조성기관
151 fallacy of majority 다수의 우
152 faltering demand 감퇴적 수요
153 family brand 가족상표
154 family life cycle 가정생활주기
155 family purchase 가계구매
156 fashion cycle 유행주기
157 fear appeals 두려움 소구
158 figure 전경
159 FOB pricing policy 생산지점 가격정책
160 forgetting 망각
161 forward channel 전방적 경로
162 forward dating cash discounts 선일자 현금할인
163 four P 4P
164 free-on-board pricing policy 생산지점 가격정책
165 freight absorption pricing policy 수송비흡수 가격정책
166 frequency 빈도
167 full demand 완전수요
168 functional discounts 기능할인
169 functions of marketing 마케팅의 기능
170 geographic pricing policies 지역적 가격정책
171 gerneralization learning 일반화 학습
172 goals of marketing management 마케팅 관리의 목표
173 GRP 지알피
174 green marketing 그린 마케팅(녹색 마케팅)
175 ground 배경
176 growth -share matrix 성장-점유율 행렬
177 habitual buying behavior 습관적 구매행동
178 hierarchy of effects 효과의 계층
179 hierarchy of effects model 효과의 계층모델
180 homogeneous preference pattern 동질적 선호패턴
181 horizontal marketing system 수평적 마케팅 시스템
182 ideal point model 이상점 모델
183 image 이미지
184 image profile 이미지 프로파일
185 impulse buying 충동구매
186 individual brand 개별상표
187 industrial customer 산업고객
188 industrial goods 산업용품
189 industrial marketer 산업마케터
190 industrial marketing 산업마케팅
191 inept set 부적세트
192 inert set 불활성세트
193 information processing 정보처리
194 information search 정보탐색
195 innovation 혁신
196 innovation adoption model 혁신수용모델
197 innovativeness 혁신성향
198 innovators 혁신층
199 institutional advertising 기관광고
200 interval scale 간격척도
201 intervening variable 개재변수
202 inventory cost 재고비용
203 involvement 관여
204 irregular demand 불규칙적 수요
205 joint demand 결합수요
206 just noticeable difference 최소한의 감지가능한 차이
207 last-minute changes 최종시점변경
208 la tent demand 잠재적 수요
209 leader pricing policy 고객유인 가격정책
210 learned need 학습된 욕구
211 learning 학습
212 length of channel 경로의 길이
213 lexicographic model 사서편찬식 모델
214 life cycle cost 수명주기비용
215 life style 라이프 스타일
216 line-filling strategy 제품계열 보충전략
217 line-stretching strategy 제품계열 연장전략
218 local brand 지역상표
219 logitudinal design 시계열적 설계
220 loss leader 고객유인용 손실품
221 macro segmentation 거시세분화
222 macro(-level) marketing 거시마케팅
223 macroenvironments 거시적 환경요인
224 maintenance marketing 유지적 마케팅
225 manufacture's brand 제조업자 상표
226 mark-on 마크언 코스트의 줄임말
227 mark-on cost 마크언 코스트
228 market 시장
229 market life cycle 시장수명주기
230 market penetration pricing policy 시장침투 가격정책
231 market preference pattern 시장선호패턴
232 market research 시장조사
233 market segment 세분시장
234 market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35 market structure analysis 시장구조 분석
236 marketer 마케터
237 marketing 마케팅
238 marketing audit 마케팅 감사
239 marketing channel 마케팅 경로
240 marketing communicatio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41 marketing concept 마케팅 개념
242 marketing decision variables 마케팅 의사결정 변수
243 marketing experiment 마케팅 실험
244 marketing flows 마케팅 흐름
245 marketing intermediaries 마케팅 중간기관
246 marketing management 마케팅 관리
247 marketing management philosophies 마케팅 관리 이념
248 marketing mix 마케팅 믹스
249 marketing myopia 마케팅 근시안
250 marketing organization 마케팅 조직
251 marketing research 마케팅 조사
252 marketing stategy 마케팅 전략
253 marketing system 마케팅 시스템
254 marketing tools 마케팅 도구
255 markup 마크업
256 mass marketing 대량마케팅
257 measurement 측정
258 measurement scale 측정척도
259 media 매체
260 media exposure pattern 매체노출패턴
261 media habit 매체습관
262 media support 매체지원
263 media vehicle 매체수단
264 memory 기억
265 merchandising 머천다이징
266 merchant middlemen 상인중간상
267 messege 메시지
268 micro segmentation 미시세분화
269 micro(-level) marketing 미시마케팅
270 microenvironments 미시적 환경요인
271 middlemen 중간상인
272 middlemen's brand 중간상인 상표
273 model T 모델 티
274 moderating variable 조정변수
275 motivation 욕구의 동기화
276 motive 동기
277 motive bundling 동기다발
278 motive conflict 동기갈등
279 motive hierarchy 동기계층
280 multi-attribute attitude model 다속성 태도모델
281 multi-brand strategy 복수상표 전략
282 multi-channel system 복수유통경로
283 mutual marketing 상호마케팅
284 national brand 전국상표
285 need 욕구
286 need criteria 욕구기준
287 need structure 욕구구조
288 need-satisfier 욕구충족수단
289 negative demand 부정적 수요
290 nested approach 계층적 세분화
291 new product 신제품
292 newsvertising 뉴스버타이징
293 niche market 틈새시장
294 niche marketing 틈새마케팅
295 no brand 무상표
296 no demand 무수요
297 nominal scale 명목척도
298 noncompensatory model 비보상적 모델
299 nonprofit marketing 비영리 마케팅
300 normative marketing 규범적 마케팅
301 norms 규범
302 null hypothesis 귀무가설
303 obsolescence 진부화
304 odd pricing policy 단수가격 정책
305 one-price policy 단일가격 정책
306 one-tailed test 단측검증
307 operational definition 조작적 정의
308 opnion leader 의견선도자
309 ordinal scale 서열척도
310 overful demand 초과수요
311 p-value 피값
312 panel 패널
313 parameter 모수
314 passive learning 수동적 학습
315 patronage discounts 애고할인
316 patronage motive 애고동기
317 perceived risk 지각된 위험
318 perceptual categorization 지각적 범주화
319 perceptual defense 지각적 방어
320 perceptual field 지각영역
321 perceptual integration 지각적 통합
322 perceptual map 지각지도
323 perceptual organization 지각적 조직
324 perceptual process 지각과정
325 perceptual vigilance 지각적 경계
326 performance monitoring research 실적점검 조사
327 peripheral beliefs 주변신념
328 personal selling 인적 판매
329 personality 퍼스낼리티
330 physical distribution center 물유센터
331 physical distribution channel 물적 유통경로, 물유경로
332 physical distribution management물적 유통 관리
333 point-of-purchase promotion 구매시점 촉진
334 point-of-sales 판매시점 정보관리
335 policy 정책
336 population 모집단
337 portfolio analysis 포트폴리오 분석
338 position 포지션
339 positioning 포지셔닝
340 positioning analysis 포지셔닝 분석
341 positioning strategy 포지셔닝 전략
342 positive marketing 실증적 마케팅
343 prestige goods 위풍재
344 prestige pricing policy 명성가격정책
345 price 가격
346 price deals 가격혜택
347 price discrimination 가격차별화
348 price lining policy 가격단계정책
349 primacy effect 선효과
350 primary buying motive 본원적 구매동기
351 primary data 1차자료
352 primary demand 본원적 수요
353 primary need 1차적 욕구
354 principle of closure 완결의 원리
355 principle of context 맥락의 원리
356 principle of grouping 집단화의 원리
357 principle of massed reserves 집중저장의 원칙
358 principle of minimun total transactions 총거래수 최소화의 원칙
359 private brand 사적 상표
360 procuct modification 제품수정
361 product 제품
362 product benefits 제품효익
363 product concept 제품개념
364 product differentiation marketing 제품차별화 마케팅
365 product life cycle 제품수명주기
366 product line 제품계열
367 product line pricing policy 제품계열 가격정책
368 product management 제품관리
369 product mix 제품믹스
370 product space 제품공간
371 product-amrket life cycle 제품-시장 수명주기
372 production concept 생산개념
373 promotion 촉진
374 promotional allowances 촉진공제
375 promotional mix 촉진믹스
376 promotional pricing policies 촉진적 가격정책
377 promotional strategy 촉진전략
378 promotional tools 촉진도구
379 promotools 촉진도구
380 prouct/market expansion matrix 제품/시장 확장행렬
381 psychological consistency 심리적 일관성
382 psychological pricing policy 심리적 가격정책
383 psychological set 심리세트
384 publicity 홍보
385 pull strategy 견인전략
386 punishement 처벌
387 push money 경로조성금
388 push strategy 후원전략
389 pyramidal order 중앙소구
390 quantity discounts 수량할인
391 quantum effect 특정량효과
392 random reinforcement 무작위 보강
393 ratio scale 비율척도
394 rational motive 이성적 동기
395 reach 도달
396 rebates 할려금
397 recall 상기
398 recency effect 후효과
399 recognition 재인
400 recycling channel 재순환경로
401 reference group 준거집단
402 reinforcement 보강
403 reinforcement schedule 보강스케줄
404 rejection area 기각역
405 reliability 신뢰성
406 remarketing 리마케팅
407 repositioning strategy 리포지셔닝 전략
408 resale price maintenance policy 재판매가격 유지정책
409 research design 조사설계
410 reseller 재판매업자
411 response elasticity 반응탄력성
412 response strategy 반응전략
413 retailing 소매
414 rifle approach 소총식 접근방법
415 risk 위험
416 role structure 역할구조
417 sales concept 판매개념
418 sales promotion 판매촉진
419 sample 표본
420 sample design 표본설계
421 sampling distribution 표본분포
422 sampling error 표본추출오차
423 sampling frame 표본추출목록
424 sampling unit 표본추출단위
425 satisfaction 만족
426 schema 스키머
427 seasonal discounts 계절할인
428 secondary conditioning 2차적 조건화
429 secondary data 2차자료
430 secondary need 2차적 욕구
431 segment profile 세분시장 프로파일
432 selective buying motive 선택적 구매동기
433 selective demand 선택적 수요
434 selective perception 선택적지각
435 self image 자아 이미지
436 semantic differentil scale 의미차별화 척도
437 sensation transference 감각전이
438 shaping 형성
439 shoppong goods 선매품
440 shotgun approach 산탄식 접근방법
441 significance level 유의수준
442 simple hypothesis 단순가설
443 single-price policy 균일가격 정책
444 situational factors 상황요인
445 situational symptoms 상황적 징후
446 skimming pricing policy 상층흡수 가격정책
447 sleeper effect 슬리퍼 효과
448 social class 사회계층
449 social marketing 사회 마케팅
450 societal marketing 사회지향적 마케팅
451 societal marketing concept 사회적 마케팅 개념
452 source credibility 송신자 신뢰성
453 source effct 원천효과
454 specialty goods 전문품
455 statistics 표본통계량
456 stimulant marketing 자극적 마케팅
457 stimulus differentiation 자극차별화
458 stimulus generalization 자극일반화
459 stimulus-response model 자극-반응 모델
460 stock-out 재고고갈
461 storage warehouse 보관창고
462 store loyalty 점포충성
463 STP 에스티피
464 strategic business unit 전략적 사업단위
465 strategic marketing planning 전략적 마케팅 계획수립
466 subculture 하위문화
467 submarket 하위시장
468 SWOT analysis 스워트 분석
469 symbiotic marketing system 공생적 마케팅 시스템
470 synchromarketing 동시화마케팅
471 synergism 시너지즘
472 target audience 표적수신자
473 target market 표적시장
474 target marketing 표적마케팅
475 target position 목표포지션
476 technological life cycle 기술수명주기
477 test market 시험시장
478 test marketing 시험마케팅
479 test statistics 검증통계량
480 time-saving goods 시간절약형 제품
481 time-using goods 시간사용형 제품
482 total market approach 전체시장 접근방법
483 TOWS analysis 타우스 분석
484 TPO 티피오
485 trade advertising 거래점 광고
486 trade channel 거래경로
487 trade discounts 거래점 할인
488 trade down 트레이드 다운
489 trade up 트레이드 업
490 trade-in allowances 중고품 교환공제
491 traditional price 전통가격
492 two-sided argument 장단점 논의
493 two-tailed test 양측검증
494 type 1 error 1종과오
495 type 2 error 2종과오
496 uncontrollable factor 통제불가능요인
497 undifferentiated marketing 비차별화 마케팅
498 uniform delivered pricing policy균일가격 인도정책
499 unit pricing policy 단위가격 표시정책
500 unsought goods 미탐색품
501 unwholesome demand 불건전한 수요
502 USP 유에스피
503 utilities 효용
504 validity 타당성
505 value 가치
506 value analysis 가치분석
507 variable pricing policy 가변가격정책
508 verticl mrekting system 수직적 마케팅 시스템
509 want 필요
510 Weber's law 웨버의 법칙
511 wheel of retailing 소매의 수레바퀴
512 wholesaling 도매
513 zone delivered pricing policy 지역별 균일가격 인도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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